1-1

카테고리 없음 2012. 6. 2. 18:28



공항에서 출국 하기 전 찍어본 사진.... 이긴 한데 그냥 공항에 있다 표시정도밖에 안되는 사진



순식간에 간사이 공항으로 도착!.. 은 아니고 비행시간은 1시간 20분이었는데 수속절차 밟다 보니 어찌저찌 시간은 11시 40분경이 되었다


첫 날 숙소가 고베였기 떄문에 고베로 가는 버스를 타고 산노미야로 가게 되었다



이건 그 버스 타는 모습. 나 말고도 한국 사람들 있더라



벼스가 출발 하고 난 뒤의 모습. 다른 버스들도 많았다



간사이공항이 인천공항처럼 바다위에 인공섬 만들어 지은거기도 하고 고베 위치가 위치다보니 해안가를 계속 끼고 지나갔다



일본의 기술력은 세계제일!!!! 은 개뿔 이젠 그런 시대가 아니지.. 



지나가면서 대충 봤는데 야구장이 3개는 보이더라.. 물론 좋은 수준의 시설은 아니지만 우리나라는 그렇게 찾기도 힘든데..



산노미야에 도착 한 뒤 고베역으로 가기 위한 JR을 찾..아야 하는데 처음 내렸을때 패닉이라 사람 많은 길을 따라가는 모습



결국엔 JR 고베역에 도착하고 경찰에게 물어물어 숙소로 가는길



가는 길에 있었던 풍경 1



풍경 2.. 이름이 고베 센터 빌딩이라 조금 웃겨서 찍었다



멀리 보이는 호텔의 실루엣



체크인이 3시부터고 도착한 시간이 2시 40분경인데 점심도 못먹었었다.. 간단하게 와플이랑 우유로 때우는 불쌍한 학생.. 근처 식당들은 점심 시간이 지나서 영업 안하드라..



방에 짐을 풀고 호텔 근처의 하버랜드로 출발!



이 길에서 좌회전을 하여 고베역으로 가야 하긴 하는데...



자유로운 여행이 모토이기 때문에 오른쪽으로 돌아보았다!



그냥저냥 사람들이 사는 작은 골목이었다. 저 가게의 그림이 인상깊어서 찍어본 사진.

우리나라 사는 집들이랑 비슷비슷하긴 한데 훨씬 작더라



하버랜드로 가기 위해 고베역으로 다시 향하는 모습



고베역에서 하버랜드로 가기 위한 육교. 일본은 육교가 진짜 많다.



혼자서 가는 여행이라 조금 설레긴 했는데 한국이랑 너무 비슷해서 덜설렌다



육교를 지나는 시간이 5시즈음이라 사람들이 슬슬 퇴근을 하는 모습



대놓고 찍기 무서워서 몰래(...) 찍은 모습. 앞으로 이런 구도 꽤나 나온다



자전거를 타고 퇴근하는 아저씨



저 오토바이 정말 시끄러워서 한번 찍어봤다



하버랜드로 가기 위해 길을 걷던 도중 본 기린. 총성과 다이아몬드 생각이 잠깐 났었다.



일본에 가서 가장 깝깝학ㄴ게 일본어가 확 눈에 들어오지 않아서 이런 표지판 읽기가 힘들다



어디서 본 분이다 했더니 엘비스 프레슬리 ㅋㅋㅋㅋㅋ 왜 여기 있을까



저 멀리 보이는 하버랜드지역의 상징 중 하나인 관람차


Posted by 미친과학
,